이벤트는 한국화학연구원 유튜브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다. 화학연 유튜브 채널에 올려진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의 정답과 함께 이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면 된다.
특히 이벤트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영상은 29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사나고’와 화학연이 콜라보한 영상으로, 일상 속에 녹아있는 화학의 역할과 가치를 담고 있다.
화학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진짜 궁금했던 생활화학 질문30’ 도서, 에코백, 음료 쿠폰을 3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