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카나비시모 커피', 카나비스 커피매장 국내 최초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1.04.20 12:30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은 '햄프씨드 커피(Hemp Seeds Coffee)' 전문점을 홍대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나비시모 커피'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커피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햄프씨드 추출물이 함유된 커피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다.

사진제공=(주)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

이탈리아에서 수입된 카나비시모(Cannabissimo) 커피는 햄프씨드(Hemp Seeds-대마씨앗)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지키며 햄프씨드의 효능이 추가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유럽 현지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카나비시모 햄프씨드 커피는 남미, 아프리카 및 인도에서 생산된 프리미엄 원두커피를 독자적인 기술을 이용해 햄프씨드와 블렌드한 것으로, 햄프씨드의 기능성이 가미된 프리미엄 커피는 커피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제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더욱 끌고 있다.

햄프씨드는 미국 타임지가 뽑은 '6대 슈퍼 곡물' 중 하나로 법적 규제 대상인 대마초와 달리 환각성분(THC)이 거의 들어 있지 않아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등의 원료로 이용되고 있다. 햄프씨드에는 우리 몸에서 생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20종의 아미노산이 포함돼 있다. 호르몬 균형을 돕는 감마리놀렌산과 오메가3·6 지방산, 비타민A, B1, B2, B3, B6, D, E, 엽산, 칼슘, 철분 같은 무기영양소와 섬유질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사진제공=(주)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은 카나비시모 커피를 홍대점 이외 프랜차이즈 및 직영점 사업을 전국으로 확대 준비 중이다. 기존의 프랜차이즈 형식과 달리 각 지역에 안테나 매장형식으로 창업컨설팅 업체를 통하지 않고 해당 지역의 독점 매장으로 본사와 직접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다.

카나비시모 커피매장에는 커피 이외 카나비스 에너지드링크, 플러스 햄프 에너지드링크 및 스파클링 등 다양한 음료제품들도 선보이며, 모든 제품들이 국내 최초 선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제니알그룹인코퍼레이션은 카나비시모 커피 외 카나비스 에너지드링크, 스위스 발레주 스프링워터, 스위스 와인, 스위스 블래이저 카페, 스위스 프리미엄 허니, 샴페인 등 국내에서 볼 수 없던 프리미엄 제품들을 국내 독점 출시 및 판매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남친이 머리채 잡고 때리자…"너도 아파봐" 흉기로 반격한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