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멋진녀석들 "코로나19 발생 후 해체 위기…응원 감사"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4.19 14:42
그룹 멋진녀석들 의연이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슈피겔홀에서 열린 스페셜 앨범 'AGAIN(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힘들었던 시절을 얘기하며 눈물을 글썽이고 있다. 2021.4.19./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멋진녀석들이 해체 위기에 놓인 적이 있다고 했다.
19일 오후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슈피겐홀에서 열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 스페셜 앨범 '어게인'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녀석들 의연은 이번 곡이 어렵게 나온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의연은 "코로나19 발생 후 K팝 업계에 많은 분들이 힘들었는데 우리도 매우 힘든 상황이었다"며 "멤버들끼리 대화하는 시간을 가지고 해체를 하고 사회에 나가 안정적인 직장을 찾는 것이 맞지 않겠냐는 이야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20대 초반을 투자했으니 유종의 미를 거둬야하지 않겠나 싶었다. 그렇게 준비를 한 뒤 이 자리에 서 있다"며 "이 자리에 있는 우리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멋진녀석들은 18일 스페셜 앨범 '어게인'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터치 바이 터치'는 그동안 멋진녀석들이 보여준 느낌과 다른 디스코 기반의 음악이며, 타격감 넘치는 드럼리듬과 따뜻하면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인상적이다. 긍정의 힘이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를 멋진녀석들의 래퍼 동인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여 음악성을 더했다.


또한 '터치 바이 터치' 뮤직비디오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전 세계 모든 이들에게 우리는 반드시 코로나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멋진녀석들은 19일 오후 2시 스페셜 앨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