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고 박지선과 대화 담아…신곡 '유어 프리' 티저 포스터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4.16 08:46
어비스컴퍼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박원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박원이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유어 프리'(You're Fre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박원은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캘리그라피로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먹고 싶었던 케이크의 섬 도넛 튜브를 타고 건너가 즐겨 읽던 책 속에도 들어갈 수 있는 마법도 있대'라는 신곡 가사의 일부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박원이 생전 박지선과 나눴던 대화를 풀어낸 가사로, 두 사람의 애틋한 우정을 짐작케 한다. 진솔한 가사를 통해 박지선에 대한 마음을 담은 박원의 신곡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유어 프리'는 박원이 친구 박지선을 위해 쓴 곡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1월 박지선이 세상을 떠난 이후 큰 슬픔에 잠겼던 박원은 긴 애도의 시간을 갖고 여전히 그리운 친구를 위해 노래를 발표하게 됐다.


박원은 지난 2015년 정규 1집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로 홀로서기에 나섰다. 이후 현실을 꿰뚫는 가사와 깊은 음악적 역량을 가진 솔로 가수로서 주목받은 박원은 '노력'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 등 히트곡으로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한편 박원의 신곡 '유어 프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