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희롱+19금 개인기 논란' 김민아 "TV의 선은 어디인가 고민"

머니투데이 이영민 기자 | 2021.04.14 21:32
/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 화면

성희롱과 19금 개인기 논란에 휩싸였던 방송인 김민아가 고민을 털어놨다.

김민아는 14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민아는 '예능 프로그램을 해보니 어떠냐'는 질문에 "많은 사람이 있을 때 말할 타이밍을 잡는 게 제일 어렵다"며 "TV의 선은 어디인가 고민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용만은 "경력이 쌓이면 말할 타이밍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했다.


앞서 김민아는 유튜브 채널 '왜냐맨하우스'에서 영화 '내부자들' 속 배우 이경영의 19금 폭탄주 장면을 따라해 시청자들의 지적을 받았다.

김민아는 지난해 5월에도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의 '왓더빽 시즌2'에서 남자 중학생과 화상 인터뷰를 하며 "한창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냐", "나랑 같은 생각하고 있냐. 그럼 혼자 있을 때 뭐 하냐" 등의 성희롱적 발언을 해 뭇매를 맞기도 했다.

당시 김민아는 출연 중인 tvN '온앤오프',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하차했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