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암대학교, 복합학습문화공간 '드림 라운지' 개소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4.14 17:46
드림 라운지 개소식.(청암대 제공)/뉴스1 © News1
(순천=뉴스1) 지정운 기자 =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는 학술정보센터 1층에 취·창업 정보검색과 AI 면접실, 북카페 등을 갖춘 '드림 라운지'가 문을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학생들의 특별한 복합학습문화공간으로 운영될 드림 라운지는 2020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계획에 따라 2억3000여만원의 예산을 투입했다.

이 공간은 창의적이고 자유스러운 북카페와 성공취업 전략 정보를 제공하는 잡 카페가 결합돼 학생들에게 보다 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캠퍼스의 중심시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서형원 총장은 "드림 라운지 개소에 씨앗이 된 1억여원을 모금해준 청암대 동문들과 교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자유롭게 어울려 토론, 소통, 학습하며 만남과 휴식의 장으로써 캠퍼스의 명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암대학교 학술정보센터는 지난 2월 4층에 최신의 IT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한 '학습지원실'을 구축한데 이어 이번에 1층에 드림 라운지를 갖추며 기존 2층과 3층의 도서관 서가, 서고와 함께 복합학습문화공간으로 자리잡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