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가방 위에 면사포… '630만원대' 셋업 룩 "어디 거?"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1.04.14 00:30

[그 옷 어디 거?] '아보아보' 트위드 셋업+'펜디' 가방 착용한 가수 태연

/사진=가수 태연 인스타그램, 아보아보, 펜디

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고풍스러운 셋업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난 11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태연은 자신의 고정으로 출연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착용한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태연은 보라색 망사 장식의 모자와 레이스 장갑을 착용했다. 여기에 그는 진주 귀걸이와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고 옐로 트위드 셋업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해 화사함을 더했다.

특히 태연은 핸드백에 레이스 면사포를 덮는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아보아보, 빈티지헐리우드, 까롯, 펜디
이날 태연이 착용한 의상은 '아보아보' 제품이다. 재킷과 스커트의 가격은 162만8000원이다.

레이스로 덮은 가방은 '펜디' 제품으로 419만원이다. 펜디는 2021 S/S 런웨이에서 가방에 면사포를 씌우거나 면사포처럼 하늘 거리는 리넨 의상 스타일링을 선보인 바 있다.


여기에 태연은 다양한 브랜드의 귀걸이와 목걸이, 반지 등을 레이어드했다.

한편 태연이 출연 중인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40분에 방송된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
  4. 4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
  5. 5 "연락 두절" 가족들 신고…파리 실종 한국인 보름만에 소재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