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밀착 드레스 입고 위스키 한 잔…럭셔리한 '디바'의 자태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3.23 22:30

엄정화, '조니워커 블루'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화보 속 팔색조 매력 뽐내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대자연 속 위스키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보그코리아'는 럭셔리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와 엄정화가 함께한 화보를 4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화보는 조니워커 블루의 'Depth of Character'(내면의 깊이를 깨우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화보에서 엄정화는 제주도 대자연을 배경으로 자연을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속 엄정화는 몸에 딱 달라붙는 블랙 초미니 드레스에 아찔한 블랙 웨스턴 부츠를 신고 의자에 앉아 위스키 한 잔을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또 다른 화보 속 엄정화는 한쪽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우아한 화이트 원숄더 드레스를 입고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기도 했다.

엄정화는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풀어내리고,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엄정화는 김재훈 포토그래퍼와의 뛰어난 호흡으로 그동안과는 또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엄정화는 "이번 화보는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계기가 됐다. 그동안 몰랐던 내면의 새로운 캐릭터를 찾은 느낌"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엄정화는 '위스키 한 잔이 생각날 때 집으로 초대하고 싶은 사람'으로 "나를 위스키의 세계로 이끈 가수 정재형, 코드가 척척 맞는 가수 이적, 동네 마실 친구 그룹 다비치 강민경 등이 떠오른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 200년 역사상 최고의 걸작이라고 평가받는 스카치 위스키다.

이번 프로젝트는 조니워커와 엄정화의 두 번째 만남으로, 지난 1월 조니워커 블루의 모던 럭셔리한 감성과 자연이 어우러진 '블루 프라이빗 바'를 엄정화의 집 야외 테라스에 설치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조니워커 브랜드 관계자는 "조니워커 블루와 엄정화는 모던 럭셔리의 아이콘이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깊고 풍부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닮았다"며 "이번 화보는 특히 집에서 벗어나 광활한 대자연 안에서 조니워커 블루와 엄정화가 만나 '내면의 깊이가 깨어나는'순간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엄정화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는 '보그 코리아' 4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영상 프로젝트는 '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2. 2 유영재 여파?…선우은숙, '동치미' 하차 결정 "부담 주고 싶지 않다"
  3. 3 마동석 '한 방'에도 힘 못 쓰네…'천만 관객' 코앞인데 주가는 '뚝'
  4. 4 "지디 데려오겠다"던 승리, 이번엔 갑부 생일파티서 '빅뱅 팔이'
  5. 5 기술 베끼고 적반하장 '이젠 못 참아'…삼성, 중국서 1000건 특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