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우주소녀, '언내추럴'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10인 10색 매력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3.23 11:30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우주소녀가 새 미니앨범 '언내추럴'(UNNATURAL)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우주소녀 공식 SNS에 새 미니앨범 '언내추럴'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먼저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루다, 수빈, 연정, 은서, 설아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핑크빛 의상과 함께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청순하고 우아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핑크와 화이트가 매칭된 의상을 입은 우주소녀가 세련된 비주얼과 고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신보 '언내추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언내추럴'을 비롯해 '라스트 댄스'(Last Dance), '원하는 모든 걸'(SUPER MOON), '뉴 미'(New Me), '음'(YALLA)', '잊지 마'(나의 우주)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 이번 신보는 사랑에 빠진 우주소녀가 뜨거운 심장과 차가운 표정을 노래한 앨범으로,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 대신 무심한 척 도도한 여성의 이중성을 선보인다.


한편 우주소녀의 새 미니앨범 '언내추럴'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더차트] "자식한테 손 벌릴 순 없지"…50대, 노후 위해 '이 자격증' 딴다
  4. 4 월급 그대론데 지갑 빵빵해졌다?…평택 '이 동네' 함박웃음 짓는 이유[르포]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