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아동복지센터에 피자간편식 '키즈피즈' 기부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 2021.03.23 10:08
키즈피즈 슈퍼콤비네이션 완제품 이미지
1인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는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아동복지센터 삼동소년촌에 체험형 피자간편식(밀키트) '키즈피즈 슈퍼콤비네이션' 100개를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피자의 삼동소년촌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고피자 키즈피즈는 요리에 놀이를 접목한 체험형 밀키트다. 아이가 스스로 참여해 손쉽게 조리 과정을 배울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특제 화덕피자용 식재료(파베이크 도우) 등을 사용, 전자레인지 조리로도 화덕피자의 맛을 냈다는 설명이다. 다른 식재료 조흥, S-FOOD, 동원홈푸드 등 국내 유명 제조사의 고급 원재료를 사용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는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피자를 직접 만들면서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피자는 2016년 푸드트럭 첫 영업일 보육원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푸드뱅크 냉동피자 기증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한국공정거래조정원이 심사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