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캘빈클라인 진' 모델 발탁…훈훈한 화보 보니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3.19 22:00
배우 박서준/사진제공=캘빈클라인 진

배우 박서준이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의 모델로 발탁됐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캘빈클라인 진'은 올봄과 여름을 환하게 밝혀줄 새 얼굴로 박서준을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캘빈클라인 진 측은 "박서준은 탄탄한 필모그래피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많은 국내·외 팬을 지닌 톱스타로 자리매김했다"며 "특히 박서준의 훈훈한 패션 센스는 패션계에서도 존재감을 인정받고 있다"고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박서준은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캘빈클라인 진과 함께 하며 그간 스크린 속에서 다 담아내지 못했던 그만의 자유롭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온전히 다 보여줄 계획이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깔끔한 로고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고도 훈훈한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서준과 캘빈클라인 진이 함께한 추가 화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화보 속 박서준이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과 '캘빈클라인 진 액세서리' 제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진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한 달 복통 앓다 병원 가니 이미 전이…"5년 생존율 2.6%" 최악의 암
  2. 2 평창동 회장님댁 배달 갔더니…"명절 잘 보내라"며 건넨 봉투 '깜짝'
  3. 3 커피 하루 2~3잔 여성의 몸에서 생긴 변화…남자는? '글쎄'
  4. 4 쓰레기만 든 게 아니었어?...북한이 띄운 풍선 만지면 벌어지는 일
  5. 5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추석에도 '생이별' 아들 생각…"해피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