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압박용 밴드 '센시안' 모델로 배우 이시영 발탁

머니투데이 박계현 기자 | 2021.03.15 11:07
배우 이시영/사진제공=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압박용 밴드 '센시안 메디슬리머'의 모델로 배우 이시영을 발탁하고 온라인 티저 광고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시영은 아마추어 복싱 선수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탁월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배우 이시영의 건강한 이미지가 압박용 밴드라는 제품의 특성과 잘 맞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출시된 '센시안 메디슬리머'는 발과 다리의 순환 포인트까지 압박하는 밴드 제품이다. 착용자가 안전하게 외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발이나 발목은 강하게 잡아주고, 허벅지로 올라올수록 약하게 압력을 준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서 일하는 사람, 등산이나 스포츠를 자주 즐기는 사람, 혈액 순환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연령과 성별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양말 타입의 '센시안 워크'(Walk)와 발목 타입의 '센시안 릴렉스'(Relax) 두 종류가 있다. 이달 중 발바닥부터 허벅지까지 단계적으로 압력을 가해 다리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신제품 '센시안 나이트케어'(Nightcare)도 출시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개그맨들에게 폭력·따돌림 당해"…'뜬금 은퇴→해외행' 천수정 폭로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