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21 e-네트워크 컨벤션’ 개최…내수 수익성 강화 결의

머니투데이 주명호 기자 | 2021.03.12 09:56
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 사장.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11일 내수시장 수익성 강화 결의를 위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 현장의 임직원 및 협력사에 대한 노고와 지난해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다. 이날 행사는 도미닉 시뇨라 사장 등 30여명이 화상회의를 통해 전국 영업 현장 인력들을 만나는 형태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또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신차를 판매한 ‘RSM 판매 톱10'도 선정했다. 최우수 지역본부는 ‘직영1본부’가, 판매볼륨 및 목표달성율 우수거점은 ‘성수사업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자리에서 시뇨라 르노삼성 사장은 "회사의 미래는 영업마케팅본부에 달려 있으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 모든 본부가 최선을 다해 이를 지원할 것”이라며 “여러분이 가진 열정과 에너지를 잃지 말고 한 마음 한 뜻을 모아 달라” 고 주문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올해는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영업마케팅본부는 보다 민첩한 조직으로 거듭나며 생존을 위한 첫 발을 내딛었다”며 “품질 안정화와 함께 지역본부 중심의 효율적인 현장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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