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 제품이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담은 즉석밥으로 식단관리에 용이하다. 100% 국산 쌀로 만들었다.
가뿐한끼 짜장은 나트륨을 25% 줄이고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감자 등 건더기를 넣은 제품이다. 건더기는 늘리고 나트륨을 줄여 더욱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오뚜기몰에서 판매되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오는 14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로 할인가에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