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배드 해비츠'로 후속곡 활동…엑시·라이언전 참여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3.04 15:10
크래비티/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크래비티가 후속곡 '배드 해비츠'(Bad Habits)로 차세대 K팝 루키 행보를 잇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크래비티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오는 11일부터 시작될 '배드 해비츠' 활동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크래비티는 스케줄러 오픈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퍼포먼스 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후속곡 '배드 해비츠'는 지난 1월 발매된 크래비티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수록곡이다. 소속사 선배인 우주소녀 엑시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작곡과 편곡에 이름을 올렸다.

'배드 해비츠'는 게임에 던져진 크래비티가 룰 브레이커(Rule-Breaker) 역할을 한다는 서사가 담겼다. 어반 장르에 언더그라운드 트랩 비트를 더했고, 중독성 있는 메인 찹 리드 소스와 헤비하고 딥한 베이스 사운드가 주를 이룬다. 멜로디컬한 라인과 속삭이는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배드 해비츠'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