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프로스펙스 브랜드 새 얼굴 됐다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1.03.04 09:49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새로운 전속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브랜드 모델로서 첫 활동인 봄·여름 시즌 화보도 선보였다.

4일 프로스펙스는 노래, 연기, 예능, MC 다방면에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의 성실하고 건강한 모습이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인 자사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승기의 대중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신뢰감 가는 이미지가 프로스펙스의 브랜드 캠페인 ‘대한민국 오리지널’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올해 첫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TV 광고, 온오프라인 캠페인 등 이승기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이승기는 특유의 기분 좋은 미소와 운동으로 탄탄하게 다져진 몸으로 다양한 트레이닝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편안하고 해맑은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일상 스포츠룩을 완성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전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오랜 기간 팬들에게 사랑받아 온 만능 엔터테이너 이승기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이승기와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만나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시엄마 버린 선우은숙, 남편도 불륜남 만들어"…전 시누이 폭로
  2. 2 '수학 스타 강사' 삽자루 별세…향년 59세
  3. 3 세무조사 받은 일타강사 현우진 "연봉 200억, 60% 세금 냈는데"
  4. 4 선우은숙, '친언니 추행' 유영재에 청구한 위자료 액수…무슨 의미
  5. 5 깎아줘도 모자랄 판에 '월세 4억원'…성심당 대전역점, 퇴출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