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태연 작가, 책 출판 기념 사인회 "창작, 살아있음 느껴"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2.26 16:30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원태연 작가©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시인 겸 작사가로 유명한 원태연이 뮤직카우에서 책 출판 기념 사인회를 진행했다.
지난 25일 저작권 공유 플랫폼 뮤직카우에서 원태연 작가의 대표 시 70편과 신작 시 30편이 담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출간기념 팬 사인회가 마련됐다. 이날 자리에는 소수 관계자만 참여했다.

원태연 작가는 '국내 시집 판매량 1위' 타이틀과 함께 대중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시인이자 지아, 허각, 백지영 등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과 함께 작업한 히트곡 작사가이기도 하다. 앞서 원태연 시인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휴식기를 가져야 했던 이유와 근황을 전하며 새로운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원태연 작가는 "창작을 하면 그만큼 힘도 들지만 동시에 내가 살아있음을 느끼고 행복하다"며 "창작자로서 저작권 가치에 대한 발견과 새로운 공유 문화가 더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태연 시인이 직접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시집에 팬들을 위한 응원 메세지를 담았다. 친필 메시지가 담긴 시집은 3월에 진행될 뮤직카우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