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에만 직영점이 2개…휴테크, 호남 체험망 넓힌다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 2021.02.26 09:57

광주금호월드점 이어 광주수완 직영점 오픈

/사진=휴테크

휴테크산업이 오는 27일 광주수완 직영점을 오픈을 통해 광주를 중심으로 호남 지역 오프라인 시장 강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휴테크는 기존에도 광주금호월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광주수완 직영점이 오픈하면 광주에서만 총 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게 된다. 호남 권역으로 확대하면 순천 직영점과 전주 직영점까지 포함, 주요 시장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루 갖추게 된다.

휴테크는 이를 통해 호남 지역 오프라인 체험망을 확장, 고객 접근성을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휴테크 관계자는 "최상의 마사지 기술과 쾌적한 체험환경으로 고객을 맞이한 준비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직영점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지속한다.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이 카이(KAI) GTS7 아트모션 또는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사용하던 안마의자 반납을 조건으로 4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5. 5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