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뉴스]지드래곤♥제니 '1년째 열애'…YG "확인불가"

머니투데이 김소영 기자, 이다운 매니저 | 2021.02.24 18:00

편집자주 | 하루종일 쏟아지는 뉴스 다 챙겨보기 힘드시죠? 퇴근길 주요 뉴스, 30초 만에 정리해드립니다.

빅뱅 지드래곤(왼쪽)과 블랙핑크 제니 / 머니투데이 DB
1. 지드래곤·제니 열애설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1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2. 가덕신공항
[단독] 국토교통부가 이달 초 국토교통위원회 의원들에게 가덕도 신공항 특별법을 막아달라고 설득 작업에 나섰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과정에서 가덕도 신공항 건설 소요 예산은 부산시가 말하는 7조5000억원이 아닌 28조6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했다.

3. 친부 출생신고 가능
[단독] 친모가 정당한 사유 없이 출생신고를 하지 않는 등 아이를 사실상 방치할 경우 친부 혼자서도 출생신고를 할 수 있게 하는 법안이 24일 상임위원회를 통과했다.


4. 기성용
K리그1 FC서울 소속 기성용 선수가 초등학교 시절 후배를 성폭행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며 강력 부인했다.

5. 타이거 우즈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인근에서 자동차 전복 사고를 당한 가운데 그가 몰던 제네시스 GV80 SUV 차량이 현지에서 주목받고 있다. 사고로 차량이 크게 파손됐지만, 그는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