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 2021.02.23 10:27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치즈 시장 성장세에 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했다. 체다치즈 크림치즈를 배합해 맛의 밸런스를 찾았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6%씩 낮췄다. 단백질 함량은 13% 높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어 영양소를 우선적으로 반영해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네 남편이 나 사랑한대" 친구의 말…두 달 만에 끝난 '불같은' 사랑 [이혼챗봇]
  2. 2 '6만원→1만6천원' 주가 뚝…잘나가던 이 회사에 무슨 일이
  3. 3 바람만 100번 피운 남편…이혼 말고 졸혼하자더니 되레 아내 불륜녀 만든 사연
  4. 4 20대女, 하루 평균 50명 '이 병'으로 병원에…4050은 더 많다고?
  5. 5 밤중 무단횡단하다 오토바이와 충돌 "700만원 달라"... "억울하다"는 운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