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홍윤화 '외식하는 날 앳 홈' MC 발탁…3월2일 첫방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2.18 10:34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외식하는 날'이 '외식하는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으로 돌아온다.
18일 SBS 미디어넷 측은 "김준현과 홍윤화가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의 MC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외식하는 날 앳 홈'은 집에서 외식을 즐기는 딜리버리 홈스토랑 프로그램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짐에 따라 내 집이 맛 집이 돼 배달 음식과 가정 간편식만으로 근사한 한끼를 만들어 줄 신개념 배달미식회를 통해 먹방에 공감을 더한 진짜 이야기를 전한다.

김준현은 '외식하는 날 앳 홈'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하고 안정된 진행 실력과 친근하고 예능감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홍윤화는 '외식하는 날 앳 홈'의 안방마님으로 김준현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한편 '외식하는 날 앳 홈'은 오는 3월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
  5. 5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