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레깅스로 뽐낸 '슬림' 각선미…걸크러시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 2021.02.18 22:03

네파, 전지현과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컬렉션 화보 공개…감각적인 스타일

배우 전지현/사진제공=네파
배우 전지현이 군살 하나 없이 매끈한 각선미를 뽐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2021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8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전지현은 '스타일 유틸리티'(Style Utility)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 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함이 강조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배우 전지현/사진제공=네파
화보 속 전지현은 화사한 파스텔 색감의 바람막이와 레깅스를 입고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전지현은 상큼한 민트빛 반소매 티셔츠에는 밀착 그레이 레깅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슬림한 다리 라인을 자랑했다.

배우 전지현/사진제공=네파
전지현은 톤 다운된 은은한 파우더 핑크 바람막이 재킷에는 블랙 팬츠를 입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지현은 여성스러운 룩은 물론 블랙 풀오버에 블랙 레깅스, 블랙 볼캡까지 '올블랙'으로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걸크러시 매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배우 전지현/사진제공=네파
한편 올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위한 새로운 라인을 론칭한다.

일상에서 자유롭고 심플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편의족'들을 겨냥하는 'C-TR 3.0'의 전체 라인업은 오는 3월 공개된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봄·여름 시즌 화보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로 진화하려는 네파의 첫 발걸음을 보여주는 작업인 만큼 아웃도어의 기능적 장점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의 감각을 담은 제품들의 특징을 담아내고자 했다"며 "네파는 이번 시즌 새롭게 런칭하는 C-TR 3.0 라인을 발판삼아 '요즘 아웃도어'를 전파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려 한다"고 전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