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19일까지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21명 모집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2.05 10:30

서산 여행하며 홍보하고 싶은 만19세 이상, SNS채널 운영자

제2기 서산여행 SNS서포터즈 모집 홍보 포스터© 뉴스1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충남 서산시가 ‘제2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를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21명으로 활동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이다.

역할은 서산의 명소·관광지·축제·맛집 등의 취재 및 홍보이며, 지원자격은 만 19세 이상 성인으로 서산관광에 관심이 있고 SNS 채널을 운영하는 자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원고료 지급과 우수활동자 표창, 팸투어 기회 제공 등 각종 혜택이 지원된다.

지원방법은 지원신청서 작성 후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되며 지원신청서는 서산시청 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김일환 서산시 관광과장은 “제2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서산의 다양한 매력을 특색있는 콘텐츠로 홍보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제1기 서산여행 SNS 서포터즈는 343건의 서산여행 홍보 콘텐츠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채널에 홍보해 전국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쓰레기탑 쌓고 칭칭…'수거 거부' 당한 종량제 봉투, 이런 메모 붙었다
  2. 2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3. 3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4. 4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5. 5 "60대 맞아?" 아르헨티나 미인대회 1위 나이 화제…직업도 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