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여성비전센터 ‘위기가족 회복지원사업’ 참여기관 공모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1.28 09:10
경기도 여성비전센터는 다음달 4일까지 ‘2021년 위기가족 회복지원 사업’ 참여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뉴스1
(경기=뉴스1) 진현권 기자 = 경기도 여성비전센터는 다음달 4일까지 ‘2021년 위기가족 회복지원 사업’ 참여 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위기가족 회복지원 사업’은 이혼, 가정폭력 등 위기를 겪고 있는 가족관계 회복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가족 해체 방지와 건강한 가정 환경 기반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가족 건강성 회복을 위한 사업에 전문성을 가진 비영리 법인?단체로, 5개 기관을 선정해 기관당 최대 800만원까지 보조금을 지급한다.

참여 희망 기관은 기한 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도는 1차 선정심의위원회와 2차 보조금심의위원회 심사를 통해 3월 초 수행 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청이나 경기도 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에는 4개 기관이 ‘이혼 위기·가정폭력 위기부부 프로그램’ ‘위기 가정 부모·자녀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통장 사진 보내라 해서 보냈는데" 첫출근 전에 잘린 직원…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