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경제문화 교육협회 ‘2020년 우수의원상’에 윤재갑 의원

머니투데이 진도(전남)=나요안 기자 | 2021.01.26 11:35

윤재갑 의원 “농어업·농어촌에 실질적인 도움 되는 의정활동 펼칠 것”

윤재갑 의원(더불어 민주당, 해남완도진도)

국회 농해수위 윤재갑 의원(더불어민주당 해남·완도·진도)이 26일 한·중 경제문화 교육협회가 선정한 ‘2020년 우수의원상’을 수상했다.

윤재갑 의원은 이번 제21대 국회 첫 국정감사에서 농어업 분야의 의제를 발굴하고,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등 의정활동을 통해 사회의 이익과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윤 의원은 지난 국정감사에서 공익형 직불제 사각지대 해소와 코로나 이후 급증한 온라인 쇼핑몰의 농수산물 원산지 위반에 따른 대책 마련 추진 등 농어업·농어촌 발전과 농어업인 권익증진을 위한 정책 대안을 제시했다. 특히, 국정감사 종료 이후에도 정책 토론회를 개최하며 현실적인 개선책을 모색해 가고 있다.


윤 의원은 “첫 국정감사에서 우수 국회의원상 4관왕을 달성하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코로나 19와 각종 자연재해 등으로 이중고, 삼중고를 겪고 있는 농어업·농어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예약 환자만 1900명…"진료 안 해" 분당서울대 교수 4명 떠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