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단 홍삼 매출…홈플러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출시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 2021.01.19 16:02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프리미엄 PB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240g)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가 9mg/g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료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 공을 들였다. 주원료로는 사질양토에서 재배한 6년근 수삼을 사용한다. 암반수로 세척해 잔뿌리 사이 이물질까지 제거하며, 맥반석 건조 방식의 증삼 기술, 저온 농축 기술로 성분 파괴 없이 농축액을 추출한다. 홍삼 고유의 진한 향은 물론, 쓴맛이 적고 맛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이다.

시그니처 6년근 홍삼정 출시를 기념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온라인에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3개 구매 시 1개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권지혁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나를 위한 새해 선물, 소중한 사람을 위한 명절 선물로 프리미엄 건강 상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 트렌드에 발맞춘 ‘홍삼’ 상품을 지속 기획해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