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선물은 지평선몰에서"…전 품목 21% 할인쿠폰 지급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1.01.18 09:50
김제시 농특산 쇼핑몰인 '지평선몰'에서 설 명절을 맞아 할인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1
(김제=뉴스1) 김재수 기자 = 전북 김제시는 농특산 쇼핑몰인 '지평선몰'에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2월5일까지 쇼핑몰 전 품목에 대해 21% 할인쿠폰 지급하며, 무료배송 이벤트까지 제공한다.

지평선몰은 지평선 공동브랜드 홍보와 김제시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를 통한 지역 농가소득 향상을 위해 2005년 김제시가 개설했다.

현재 48개 농가와 업체가 입점해 엄선한 고품질의 지역 농특산물을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쌀과 배 등 신선농산물을 비롯해 누룽지, 고추장, 고구마가공품 등 160여종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중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한 김제 농?특산물 선물로 지역사랑이 가득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온라인 직거래 판매 활성화를 통해 김제 농특산물의 높은 품질과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생산 농가에 보탬이 되도록 올해는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