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사은, ♥성민 '키스 퍼포먼스' 안통했다...별사랑과 대결 완패

머니투데이 이소현 기자 | 2021.01.16 08:05
/사진='내일은 미스트롯2' 방송 화면

지난 14일 방송된 '미스트롯2'에선 본선 2차 1대 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뮤지컬배우 김사은은 이날 가수 별사랑과 맞대결을 벌였다. 김사은은 이번 대결에서 심수봉 버전의 '진짜 진짜 좋아해'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고, 성민은 중간에 깜짝 등장해 김사은의 무대를 지원사격했다.

성민의 깜짝 등장에, 그의 정체를 뒤늦게 알아챈 일부 마스터들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기도 했다. 이어 김사은과 성민은 함께 춤을 추며 매혹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공연 중간엔 진한 키스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MC 김성주는 "다소 충격적인 무대가 펼쳐졌다"고 평했고, 마스터 진성도 "충격 받았다"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뜨거운 반응에 비해 결과는 좋지 못했다. 11 대 0으로 별사랑에게 완패 당한 것. 마스터 장윤정은 "'은' 발음이나 '으' 발음을 먹고 들어가는 버릇이 있다"며 김사은의 어색한 발음을 지적했다.


방송 이후, 각종 포털사이트에는 김사은과 성민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멋진 퍼포먼스였다", "승패를 떠나 로맨틱했다"는 반응도 있지만, "아무리 부부라도 키스는 집에서 하지", "가족들이 보는 프로그램인데 보기 민망하다"는 지적도 나온다.

한편 김사은은 2014년 12월 성민과 결혼했다. 성민의 결혼을 두고, 슈퍼주니어 팬들 중에는 팬들을 기만했다면서 탈퇴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때 생긴 팬들의 불만도 곱지만은 않은 시선에 한몫한 것으로 보인다. 성민은 슈퍼주니어 활동을 잠정 중단한 상태다.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
  5. 5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