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레시피-참새방앗간, 육아 가정 푸드콘텐츠 개발 MOU 체결

머니투데이 강상규 소장 | 2021.01.14 17:20

[IBK창공(創工) 구로]

임신∙출산∙육아 맞춤 건강간식 큐레이션인 맘마레시피를 운영하는 잇더컴퍼니(대표 김봉근)는 지난해 12월 10일 퓨전떡 전문 요리학원 참새방앗간(대표 강세은)과 먹거리와 놀이를 결합한 새로운 푸드콘텐츠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퓨전떡을 이용해 육아 가정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푸드콘텐츠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개발한다. 이에 양사는 ‘맘마방앗간’이라는 공동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고 오는 설날에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맘마방앗간이 건강한 한식 디저트 문화와 아이들이 떡을 통해 쌀과 친숙해질 수 있는 식생활 개선 효과까지 창출할 수 있는 행복한 육아를 돕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이번 협약은 향후 중국, 베트남 등에 K-육아 먹거리를 수출, 확장하는데 토대를 마련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다양한 먹거리 브랜드와의 협력을 통해 육아 카테고리 확장에 더욱 집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잇더컴퍼니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3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이며 팁스(TIPS) 운영사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육성을 맡았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