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심수련 컴백?…이지아가 올린 사진에 쏟아진 추측

머니투데이 임현정 기자 | 2021.01.12 21:03
이지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 시즌2에 대한 관심을 일으켰다.

이지아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펜트하우스"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사진에는 '펜트하우스' 촬영장에서 대본을 보고 있는 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에 팬들은 이지아가 '펜트하우스' 시즌2에도 출연하는 것이 아닐까 추측했다.

앞서 지난 5일 종영된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이지아가 맡은 심수련 캐릭터는 죽음을 맞이 했기 때문에 시즌2 출연 여부가 알려지지 않았다.


누리꾼들은 "언니 시즌2 나오는거 맞죠?", "심수련 살아 돌아와 주세요", "제발 시즌2에 심수련 나와라"라며 응원했다.

반면 또다른 누리꾼들은 이지아가 이날 밤 방영될 예정인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본방사수 독려차 사진을 올린 것이 아니냐고 예측했다.

한편 '펜트하우스' 시즌2는 '날아라 개천용'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영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