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대 사회복지과, 부천시장 표창장 수상

대학경제 송하늘 기자 | 2021.01.07 10:21
부천대학교는 최근 사회복지과 봉사동아리 레인보우가 부천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부천대 사회복지과는 코로나19로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 속에서도 위축된 독거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건강 지킴이 활동을 온·오프라인으로 성실하게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표창장 전달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부천시 대산동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약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부천대 사회복지과 레인보우 봉사단 하다영, 차효원, 정서연 학생이 참석했다.

부천대 사회복지과 레인보우 봉사단은 지난 2014년 창단 이래 현재 7기 봉사단이 △대산종합사회복지관 △온수노인복지관 등 지역사회 복지기관과 연계해 활동하고 있다.


봉사단 단장 하다영 학생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뿌듯했다"며 "올해도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대 사회복지과는 '휴먼의 가치를 실천하는 사회복지 전문인 양성'이라는 사회복지과 비전 아래 '지역사회 맞춤형 사회복지 전문 인력 양성', '창의성·인성·전문성을 겸비한 사회복지사 양성', '지역주민의 평생학습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환경 제공'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