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 출시

머니투데이 오정은 기자 | 2021.01.04 09:59

[신상품라운지]프로바이오틱스 포트폴리오 확대

암웨이가 새로운 제형의 신제품 출시로 프로바이오틱스 분야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선다. 맞춤형 건기식 솔루션 행보에도 속도가 붙었다.

한국암웨이는 5일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Balance Within™ Immunity)'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캡슐 형태로 제작된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는 장 부착성이 우수한 모유 유래 유산균 L루테리 등 3종의 특허 균주를 포함한 8가지 복합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하루 50억 CFU(보장 균수)를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한 캡슐 당 인체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아연의 일일 권장량 100%를 제공하며 부원료로 프락토올리고당과 유산균 배양 건조물(유산균 사균체)을 함유했다.


이번 신제품은 균주 배양 단계에서부터 물리적, 화학적 스트레스로부터 균주의 안정성을 높이는 특허 공법을 기반으로 제조됐다. 열과 습도로부터 생균을 보호해 복합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살아서 도착할 수 있도록 전용 캡슐 및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했다.

신은자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전무는 “기초 건강 관리 및 면역에 소비자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고 특히 유산균 시장은 2016년 이후 연평균 24%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기존 분말형 제품과 더불어 제형 다각화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밸런스 위드인 이뮤니티’는 산업통상자원부 규제 특례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한국암웨이의 개인 맞춤형 건기식 ‘마이팩 바이 뉴트리라이트(my Pack by Nutrilite, 이하 ‘마이팩’)’ 이용 시에도 선택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은 ‘마이팩’을 통해 뉴트리라이트의 28가지 제품 중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이나 영양 상태, 성분 별 기능성과 안전성, 일일 섭취량 등의 요소를 감안해 패키지를 구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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