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기반 리뷰 앱 페이보릿, 비구매 리뷰 기능 추가

머니투데이 강상규 소장 | 2020.12.30 14:56

[IBK창공(創工) 구로]

동영상 기반 리뷰 앱 '페이보릿'(favoriit)을 운영하는 스타일셀러(대표 안성국)는 해당 앱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도 리뷰를 올릴 수 있는 비구매 리뷰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비구매 리뷰는 페이보릿 앱에서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회원이 평소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동영상 리뷰로 등록할 수 있는 기능으로, 페이보릿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번에 추가된 비구매 리뷰 기능은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iOS 버전에도 곧 적용될 예정이다.

안성국 스타일셀러(Style Seller) 대표는 "평소 궁금했던 제품에 대한 동영상 기반의 솔직한 후기를 찾아보고, 제품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이번 비구매 리뷰 기능을 추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타일셀러는 비구매 리뷰 기능 추가와 함께, 비구매 리뷰 등록 시 페이보릿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3개월 간 진행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페이보릿 앱 내 입점된 500여개의 제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스타일셀러는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액셀러레이터이며 팁스(TIPS) 운영사인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가 육성을 맡았다.

베스트 클릭

  1. 1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2. 2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3. 3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4. 4 22kg 뺀 '팜유즈' 이장우, 다이어트 비법은…"뚱보균 없애는 데 집중"
  5. 5 "이대로면 수도권도 소멸"…저출산 계속되면 10년 뒤 벌어질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