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내년 1월 6일부터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사전예약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0.12.30 10:32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게임 소개 영상과 함께 사전예약일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앞서 9일간 진행된 CBT(비공개시범서비스)에서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었다. 오는 2021년 1월 6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이 뛰어나 내년 초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도 매력으로 꼽힌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은 인기 오리지널 캐릭터인 하루와 이리스가 등장, 전투수업 탐방과 기숙사 투어를 통해 게임에 대한 매력을 소개하며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재테크 고수' 이효리 어쩌다…2년 전 산 빌딩 '텅텅' 이유 봤더니[스타&부동산]
  2. 2 "강형욱, 훈련사들 존대"…해명 영상 본 반려인이 남긴 경험담
  3. 3 "죽은 언니 잊고 딴 여자한테 가" 처제 말에…형부가 한 끔찍한 짓
  4. 4 "기절할 정도로 예쁘게"…예비신부 조민이 택한 웨딩드레스는
  5. 5 "225명 전원 사망"…항공기 '공중분해' 미스터리, 22년 전 무슨 일이[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