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푸드코리아, 전 기아타이거즈 간판투수 윤석민 선수의 인생 2막 후원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 2020.12.23 16:29
통조림 명가 ㈜정푸드코리아는 전 기아타이거즈 간판투수 윤석민 선수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윤석민 선수(사진 왼쪽)와 정보헌 정푸드코리아 대표/사진제공=정푸드코리아
이번 후원계약은 정푸드코리아가 야구선수 은퇴 후 골프선수로서 제 2의 인생을 준비하는 윤석민 선수의 KPGA 2부 투어 대회 참가 및 선수활동을 지원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윤석민 선수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 때 국가대표에 발탁돼 한국의 금메달 획득에 앞장섰고 2009년 월드베이스볼클래식(준우승), 2010년 광저우아시안게임(금메달)에서도 태극마크를 달고 국제대회를 누볐다.

최근에는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와 함께 골프존 스크린골프 방송에 출연했고 메이저리그 투수 류현진 선수와 SBS ‘집사부일체’, 배우 출신인 아내와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방송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정보헌 정푸드코리아 대표는 “야구에서 톱을 달렸던 윤석민 선수가 은퇴 후 골프라는 새로운 분야에서 도전을 이어가는 모습에 감명을 받았다. 정푸드코리아 역시 통조림 제조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최고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며 선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푸드코리아는 지속적으로 사회약자들을 위한 기부를 통해 사회공헌과 지역농수산물 소비진작을 위한 윤리적 활동을 이어가면서 F&B기업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