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팜, '바이크롬 코 유산균' 공식 쇼핑몰 오픈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 2020.12.10 17:38
토털 헬스케어 R&D(연구·개발) 전문기업 네비팜(대표 이창규)이 지난 7일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바이크롬'(Bicrome)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바이크롬'은 특허 균주 2종 복합물로 2가지 이상의 기능 개선을 의미하는 'Bi-'와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장내 미생물 조절을 뜻하는 'Crome'을 합성한 신조어다.

네비팜은 공식 쇼핑몰 '바이크롬'에서 '바이크롬 코 유산균'(캡슐형)과 '바이크롬 코 유산균 키즈'(분말형) 제품을 공개했다. '바이크롬 코 유산균'은 지난 11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선을 보였다. 당시 목표액을 2470%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바이크롬 코 유산균'은 프로바이오틱스 'NVP1703'(L. plantarum IM76과 B. longum IM55 복합물, 제2019-28호)을 이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NVP1703'은 2019년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복합 유산균이다.


바이크롬 관계자는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비염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이들을 위해 '바이크롬 코 유산균'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비팜은 '바이크롬' 공식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첫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입주 한달 전 둔촌주공 1.2만세대 '날벼락'…준공승인·임시사용승인 모두 '불가'
  2. 2 속옷 벗기고 손 묶고 "빨리 끝내자"…초등생이 벌인 끔찍한 짓
  3. 3 허공에 붕 뜨더니 계곡 추락…산행 떠난 주부들, 못 돌아왔다 [뉴스속오늘]
  4. 4 "김민재, 와이프 인스타 언팔"…이혼 소식에 4개월 전 글 '재조명'
  5. 5 수주 축포에 불뿜는 주가…매도폭탄 외국인들, 이 종목은 '싹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