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제품은 락앤락의 대표적인 내열유리 밀폐용기인 ‘탑클라스’ 9종과 플리츠마마의 미니 투웨이 쇼퍼백으로 구성됐다. 이달 말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탑클라스는 영하 20℃(도)부터 400℃ 고온까지 견디는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로 활용도가 높다.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신소재 트라이탄을 적용했다.
한정판 9종은 견과류나 한끼 식사 보관에 유용한 소용량(300ml 3개, 380ml 2개)과 밑반찬 보관 및 테이블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중용량(630ml 3개), 식재료를 넉넉히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1600mlx1개)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실용적이다.
플리츠마마 미니 투웨이 쇼퍼백은 제주도의 폐 페트병 9개를 재활용해 만든 가방이다. 재생원사인 리사이클 스판덱스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좋고, 공간도 넉넉해 탑클라스는 물론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락앤락과 플리츠마마의 한정판 컬래버레이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지구를 지켜락(LOCK)’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다. 할인가가 적용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소비자가 12만 원 상당의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 플러스’를 증정한다.
류경우 락앤락 마케팅본부 상무는 “최근 친환경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다회용기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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