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착해졌냐" 김희철, 변한 서인영 모습에 '깜짝'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 2020.12.06 13:31
/사진=김희철, 서인영 인스타그램
가수 서인영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에서는 '걸그룹 히트 띵곡 10'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1위는 2002년 발표된 그룹 주얼리의 'Again'이 차지했다.

이어 서인영의 노래가 흘러나왔고 서인영 본인이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해 김희철과 김민아를 깜짝 놀라게 했다.

긴 생머리에 흰색 셔츠 차림으로 등장한 서인영을 본 김희철은 "왜 이렇게 착해졌느냐"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서인영은 "요즘 화장을 진하게 안 한다. 예전에 초코송이 머리, 하이힐, 하이웨이스트 무대 의상 때문에 욕 많이 먹었다"고 답하며 미소지었다.

서인영은 자신의 히트곡 '신데렐라' 활동 당시 선보였던 하이웨이스트 의상에 대해 "어디까지 올려 입을 거냐. 가슴까지 올릴 거냐더라"며 "욕을 많이 먹어서 아마 오래 살 것"이라고 쿨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02년 쥬얼리 멤버로 데뷔한 서인영은 팀 해체 이후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이후 '우리 결혼했어요' '내게 ON 트롯' '플랜걸'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다 갑질 및 욕설 논란을 빚으며 잠시 휴식기를 갖기도 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2. 2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3. 3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