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혜림 부부, 수험생 응원 "준비한만큼 실력 발휘하길"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12.02 10:06
유빈·혜림 부부©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르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유빈, 혜림, 신민철의 2021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빈은 “정말 떨리고 계실 많은 수험생 여러분들, 곧 있으면 수능입니다"라며 "준비하신 만큼 꼭 실력 발휘하시길 바라고, 힘든 시기이긴 하지만 여러분들에게 모든 행운이 가득하길 기도하겠다"며 파이팅을 외쳤다.

이어 혜림, 신민철 부부는 “수험생 여러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라며 "힘든 시기에 열심히 노력하신 여러분들 끝까지 최선을 다하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말했다.

또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고 하니까 그 믿음 의심치 마시고, 저희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혜림과 신민철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유빈은 내년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비곗덩어리' 제주도 고깃집 사과글에 피해자 반박…"보상 필요없다"
  5. 5 '김신영→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교체 한 달…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