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간편한 예약을 거쳐 전문 엔지니어의 고난이도 차량 진단과 정비를 오토큐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 기존 전문 차량점검 서비스는 전국 18개 직영 서비스센터 위주로만 실시해 고객들의 불편한 점이 많았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들은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 'KIA VIK' 또는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에서 하이테크 서비스 가능 항목을 확인하고 신청 후 가까운 오토큐로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이외에도 지난 10월부터 코로나가 집중되는 수도권 지역에서 언택트 정비 서비스로 비대면 차량 탁송 서비스 ‘K-딜리버리’와 프리미엄 향균 세차 서비스 ‘K-클리닝’을 운영하고 있다. 두 서비스 역시 내년부터 범위를 전국적으로 확대 운영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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