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구글 옵티마이즈 360을 추가적으로 사용할 경우, 보다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효율적으로 온라인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다양한 측면에서 분석하여 마케팅 비용의 ROAS를 개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COVID-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의 온라인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2017년 구글 애널리틱스 360(Google Analytics 360)의 공식 리셀러로 지정된 이후, 국내 주요 업종별 대표 기업들의 데이터 분석 체계를 수립하고, ROI 측면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를 지원하는 등 전문적인 구글 애널리틱스 360 컨설팅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디지털 트랜스퍼를 지원하며 고객으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콘센트릭스 관계자는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웹사이트 최적화 및 개인화는 필수 선결 요건이다”며 “콘센트릭스는 구글 옵티마이즈 360과 함께 구글 애널리틱스 360 및 SEO(검색엔진최적화)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디지털 채널 내 고객 경험 향상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사의 디지털 마케팅 고도화에 기여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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