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오늘 2년만의 컴백 "플투 때와 다른 보컬"

머니투데이 뉴스1 제공  | 2020.11.24 09:58
환희©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환희가 드디어 신곡을 발매한다.
BT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환희는 24일 오후 6시 새 싱글 ‘널 사랑했던 계절’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약 2년 반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하는 환희의 신곡 ‘널 사랑했던 계절’은 놓쳐버린 사랑을 향한 애절한 마음을 환희의 깊고 진한 목소리로 가득 담아낸 발라드다. 독백과도 같은 도입부부터 몰아치는 클라이맥스까지 어느 한 부분도 몰입하지 않을 수 없는 환희의 목소리는 겨울 감성을 더욱 깊고 아름답게 완성시킨다.

환희는 남성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 활동 당시와는 확실히 다른 스타일의 보컬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애초 환희는 지난 23일 신곡을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후반 작업에 특별한 공을 들이기로 결정하고 발매를 연기한 바 있다. 더욱 완성도 높은 작품을 갖고 돌아온 환희는 유튜브 콘텐츠 공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한편 환희는 지난 달 신생 기획사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솔로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