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컵, 소포장 5매입 원데이 투명 위생 마스크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0.11.18 17:16
(주)칼라컵이 음식을 조리할 때 주로 사용하는 조리용 투명 위생 마스크 제품을 기존의 30매입 1팩 단위에서 5매입 소포장 형태로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칼라컵

코로나 사태로 인한 음식점 등 식품 취급시설 종사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시행되면서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다.

원데이 투명 위생 마스크는 PET 재질의 A4 용지 1장보다 가벼운 4.5g을 자랑한다. 특히 1회용이라 소독 과정이 필요 없고 올인원 일체형 구조라 식품 취급 시 부품 탈락에 의한 이물질 혼입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프레임이 없는 올인원 일체형 구조가 얼굴과 표정을 보여줄 수 있어 TV 요리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강연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모습을 접할 수 있다.


칼라컵 관계자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는 만큼 기존의 종이팩 30매 포장에서 OPP 필름 5매 포장으로 수량을 과감히 낮춰 소비자들로 하여금 보다 고민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추가 출시하게 됐다”라며 “원데이마스크가 코로나 사태가 안정화된 이후로도 식품 위생관리 수준 향상 및 올바른 외식문화가 정착되는 데 한몫 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보다 밀접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고민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데이 마스크 가격은 5매입 1팩 3,000원으로 현재 칼라컵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마트와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베스트 클릭

  1. 1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2. 2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3. 3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4. 4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5. 5 BTS 키운 방시혁, 결국 '게임'에 손 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