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eep Safety' 서비스 캠페인 실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 2020.11.10 16:33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KCC오토모빌은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하여 11월 2일부터 12월 31일 까지 2개월 간 ‘KCC 킵 세이프티’ (KCC Keep Safety)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제공=KCC오토모빌
캠페인 기간 내 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타이어 전 품목 10% 할인, ▲ 콘티넨탈 타이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콘티넨탈 타이어 할인율은 품목별로 상이하다.

또한, 타이어 교환 고객을 대상으로 ▲‘오일류 및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부품 10% 할인’을 실시한다. 성남, 일산, 서초양재, 분당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를 4본 교환한 고객에게는 ▲‘휠 얼라인먼트 무상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노면이 얼어붙는 겨울철에 특히 중요한 타이어의 사전 점검 및 관리를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경제적 부담도 줄이면서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CC Keep Safety’ 서비스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KCC오토모빌 서비스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현재,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KCC오토모빌은 성남, 일산, 서초양재, 분당, 원주, 제주 서비스센터로 전국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