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에 뜬 '네고왕'…매일 1만 명에 '특급쿠폰' 뿌린다

머니투데이 유승목 기자 | 2020.11.01 10:59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맞아 8일까지 매일 특급쿠폰 증정…코로나 겨울 맞춘 경량 다운패딩·코트 선봬

대한민국 대표 세일 축제 '코리아세일 페스타(코세페)'를 맞이해 롯데백화점이 창립41주년 축하 프로모션과 롯데아울렛 메가세일로 '유통가 할인' 포문을 연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코세페가 침체된 내수 경제에 소비 활력을 불어넣는 데 중점을 두는 만큼, 관련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한단 계획이다.


11월 특급쿠폰 네고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를 위해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와 손을 잡고 특급 쿠폰을 선보였다. 오는 8일까지 매일 10시 선착순 1만명에게 10만원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받을 수 있는 사은 행사 참여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사은 행사보다 4배가 높은 20% 수준의 혜택으로 규모를 키웠다. 네고왕 콘텐츠 시청 주 연령대가 젊은 세대일 뿐 아니라 코세페 행사로 저렴한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사은행사 기준을 기존 최소 30만원 대에서 10만원으로 대폭 낮췄단 설명이다.

또 전국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백화점 앱(어플리케이션) 내 2장의 무료 주차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가능하도록 만들어 최대 4시간까지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네고왕 쿠폰은 롯데백화점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앱에서 올해 코세페 기간 동안 진행되는 '롯데 아울렛 메가 세일'과 '코리아 패션 마켓' 등의 상세한 행사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가벼운 겨울 준비하세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전경. /사진=호텔롯데
롯데백화점은 코세페를 위해 단독 기회 아이템도 대거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실외 활동이 축소되고 재택 근무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무거운 롱패딩 대신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경량 다운패딩과 코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롯데백화점 의류 PB(자체기획)브랜드 유닛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코트를 기획가 49만9000원에,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의 캐시미어 코트를 73만9000원에 선보인다. 또 캐리스노트 울코트를 80% 할인한 15만9000원에, 탑텐 경량 패딩 베스트를 50% 할인한 2만9900원에, 탑텐 남성용 경량 퀼팅 점퍼와 여성용 경량 퀼팅 롱재킷을 20% 할인한 6만9900원에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코리아세일 페스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네고왕 쿠폰과 다양한 단독 기획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11월에는 본격적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2. 2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명동에 '음료 컵' 쓰레기가 수북이…"외국인들 사진 찍길래" 한 시민이 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