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 참진한의원과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를 위한 MOU 체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 2020.10.30 08:47
제이준, 참진한의원과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를 위한 MOU 체결


(왼쪽)이진형 제이준코스메틱 대표이사, 이진혁 참진한의원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참진한의원과 코스메틱 사업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더마코스메틱 사업 확대에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여드름 치료 전문 의료기관 참진한의원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제이준’의 사업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두 회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컬래보레이션 제품과 더마 화장품의 판매는 물론 양사의 마케팅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참진한의원은 2003년 개원 이래 여드름 및 흉터 분야를 집중 연구 및 치료해온 여드름 치료 전문 의원이다. 대표 브랜드로 여드름 피부 전문 한방 화장품 ‘타임인네이처’가 있다. 타임인네이처는 2012년 다수의 한의사를 비롯한 피부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참진한의원 한방피부연구소에서 개발해 론칭한 브랜드로 △진정 △안정 △집중재생 △기능성라인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제이준 관계자는 “여드름 전문 의료기관인 참진한의원과 기능성 화장품 ‘닥터제이준’을 운영 중인 제이준이 협력해 유통 채널 확대 및 브랜드 마케팅을 강화해 더마코스메틱 시장 확대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참진한의원과 체계적인 상호 업무 교류 협력 시스템을 구축해 양사의 브랜딩 및 디지털비지니스 부분을 강화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경쟁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시장에서 코스메슈티컬 분야는 2014년에는 약35조원이었나, 연평균15%의 성장률을 보이며 2020년에는 81조 시장 규모가 될 것으로 추정된다.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2014년 13%에서 2020년에는 18%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베스트 클릭

  1. 1 남편·친모 눈 바늘로 찌르고 죽인 사이코패스…24년만 얼굴 공개
  2. 2 나훈아 '김정은 돼지' 발언에 악플 900개…전여옥 "틀린 말 있나요?"
  3. 3 "예비신부, 이복 동생"…'먹튀 의혹' 유재환, 성희롱 폭로까지?
  4. 4 불바다 된 LA, 한국인들은 총을 들었다…흑인의 분노, 왜 한인 향했나[뉴스속오늘]
  5. 5 계단 오를 때 '헉헉' 체력 줄었나 했더니…"돌연사 원인" 이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