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TS샴푸가 2020 히트상품대상에서 탈모케어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히트상품대상’에 3년 연속 선정된 TS트릴리온의 TS샴푸는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의 리딩 브랜드다.
TS샴푸는 2014년 홈쇼핑 유통으로 시작했으나 지난해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김연아 샴푸로 유명해져 20-30대 젊은층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TS트릴리온은 2020년 케라틴 단백질 성분이 10,000ppm이 함유된 ‘TS케라틴샴푸’와 ‘TS케라틴트리트먼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앰플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기존 TS샴푸 보다 업그레이드 된 ‘골드플러스TS샴푸’를 선보였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성분은 더 향상된 제품이다.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이 함유된 고기능성 제품으로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이 항산화 케어와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현재 국내 주요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TS샴푸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국내 주요 홈쇼핑 매진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동시에 2017년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으로부터 ‘육발제 특수 허가류’로 위생허가를 받았으며, 2018년 중국 상하이 동방CJ홈쇼핑을 필두로 호남 쾌락홈쇼핑(快乐购物), 북경 양광(央广)홈쇼핑 방송에서 절찬리 판매됐다.
TS샴푸는 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침체기에도 중국시장에서 나아가 2020년 동남아 쇼핑 앱 카테고리 1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 입점되어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 확대를 노리고 있다.
TS샴푸는 현재 꾸준한 재구매 고객을 바탕으로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 국내 주요 TV홈쇼핑과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올리브영, 롭스, 동화면세점, 세븐일레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다.
국내 탈모샴푸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TS샴푸를 앞세워 TS착한염색, TS써니애견샴푸, TZ화장품 브랜드 및 TS가드 마스크, TS건강기능식품 등 브랜드 확장을 전개한 TS트릴리온은 샴푸 및 생활용품, 화장품에 이어 헬스&리빙, 애견 브랜드까지 론칭하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