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최고급형 콘덴싱보일러 TV홈쇼핑 런칭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 2020.10.27 10:46



귀뚜라미가 TV홈쇼핑을 통해 친환경보일러 시대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귀뚜라미는 27일 CJ오쇼핑을 통해 이달 출시한 최고급 사양의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생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 서비스 기간을 기존 3년에서 4년까지 연장해 주고, 6만9000원 상당의 일산화탄소 경보기 ‘세이프 온(SAFE On)’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상담 문의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 지급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귀뚜라미 ‘거꾸로 NEW 콘덴싱 프리미엄 가스보일러’는 환경부 인증 친환경보일러에 최신 정보통신기술과 온수증대기술 등 최고급 옵션 사양을 모두 적용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최고 사양의 IoT(사물인터넷) 실내온도조절기 ‘NCTR-100WIFI’를 기본 사양으로 적용해 보일러 1대에 최대 4대의 모바일 장비를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집안의 보일러를 제어하거나 AI 스피커와 연동해 음성으로도 보일러를 작동할 수 있다.


고객의 보일러 사용 정보를 학습해 최적의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귀뚜라미보일러만의 ‘스마트 학습기능’과 실시간으로 보일러 에러 정보를 알려주는 ‘자가 진단 알림 기능’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온수 공급능력도 프리미엄 제품답게 일반형 제품보다 뛰어나다. 대용량 온수공급에 특화된 저탕식 보일러 구조에 온수증대기술을 더해 기존 모델 대비 최대 34% 더 많은 온수를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화장실이 2개인 주택에서 온수공급량에 맞춰 보일러 용량을 늘리지 않아도 안정적인 온수를 공급받을 수 있다.

온수 온도 제어 성능도 탁월하다. 믹싱밸브를 적용해 온수를 사용할 때도 사용자가 1℃ 단위로 설정한 온도에 맞추어 온수를 더 빠르고 일정하게 공급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은 보일러도 이제 첨단 가전제품이라는 인식 변화를 유도하고, 소비자에게 일반 보일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급형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