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피아는 글로벌 힐링 뷰티제품인 ‘시크릿키’(Secret Key), 피부화장품(더마코스메틱) ‘닥터아제라’(Dr. Agera), 향수제품 ‘더페이지’(the Page)라는 브랜드를 잇달아 선보이며 K-뷰티 글로벌화의 선봉장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이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연잎 율피 등을 발효시킨 발효조성물, 상황버섯 레몬 달팽이 쌀 등에서 얻은 추출물이 함유된 항노화 조성물에서부터 숯에 이르기까지 철저하게 자연재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만들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젠피아는 자체 바이오R&D센터를 통해 그러한 원료배합 기술력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그 결과 ‘색조 화장품 조성물’을 시작으로 ‘식욕억제 건강기능식품 조성물’ 등에 관한 각종 특허와 인증을 취득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가장 대표적 브랜드인 ‘시크릿키’는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유·수분의 균형이 깨진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미백과 주름개선의 효과가 있다. 힐링(healing) 뷰티브랜드로 불리는 이유다. ‘닥터아제라’는 병·의원 전문가들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항노화 조성물로서 병원 시술 및 치료 후의 민감한 피부와 생활 속 각종 공해 스트레스를 받는 피부에 피부보습 및 탄력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페이지’는 프랑스 등 세계 각지의 고품질 향료를 엄선해 독창적인 자체 배합기술로 만들어낸 향수브랜드다.
㈜젠피아가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비결로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판매노력과 함께 현지법인을 통한 현지소비 패턴을 분석하고 그에 맞춰 차별화된 제품을 공급하는 데 있다.
㈜젠피아는 이번에 글로벌 강소기업과 혁신바우처 지원 대상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글로벌 브랜드로 한 단계 높이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번 선정으로 받게 되는 지원을 통해 수출국가의 인증취득, 마케팅 강화, 홍보콘텐츠 제작, 전시회 진행 등 해외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하여 수출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차세대 최대 뷰티 시장으로 주목받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 CIS(독립국가연합) 지역과 동유럽, 동남아시아 등 신시장에 K-뷰티를 뿌리내리는데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젠피아는 이밖에 그동안 ‘이노비즈’(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하이서울브랜드기업’, 경영혁신형중소기업(Main Biz) 등으로 선정되고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대상’, ‘100만달러 수출의 탑’(2016년),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글로벌 탑 비즈니스 그랜드 프라이즈’ 등의 상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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