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니꼬동제련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 과학선물 전달

머니투데이 안정준 기자 | 2020.10.25 12:07
LS니꼬동제련은 온산초등학교에 제8회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 선물을 전달했다. 왼쪽 두 번째부터 LS니꼬동제련 임종택 팀장, 온산초등학교 신정숙 교장/사진제공=LS니꼬동제련
비철금속기업 LS니꼬동제련은 지난 23일 온산초등학교에 '제8회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 과학선물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LS니꼬동제련과 온산초등학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는 2013년부터 LS니꼬동제련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온산지역 초등학생들을 초청해 진행해온 어린이 과학캠프다.

다양한 과학실험은 물론, 논리력 향상 프로그램들을 통해 어린이들의 과학적 사고를 키워주고 있다. 또 K팝댄스와 웹툰그리기 등 특별한 문화체험들도 구성해 재미와 의미가 함께 있는 지역 명물 교육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코로나-19(COVID-19) 확산으로 인해 현장캠프를 진행할 수 없어 과학과 건강을 위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원래 의학과 건강을 주제로 약 7개월 동안 현장캠프를 준비했으나 캠프 개최 직전 코로나-19가 폭발적으로 확산되며 부득이하게 선물로 대체했다. 선물상자는 크리스마스 트리, 진공청소기, 에어로켓 등 8가지 과학완구와 3D펜 키트, VR고글, 가정용 구급함, 마스크, 손세정제 등으로 구성됐다.

도석구 LS니꼬동제련 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3. 3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